▶
[홈페이지 결제 주문건]
배송 전 주문변경& 취소 는 꼭 !
q&a - "배송 전 변경/취소 "카테고리에 작성해주세요 :)
해당게시판이 아닌 다른 게시판에 남겨주실 경우 문의 처리가 불가능할수있습니다 ※
이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.
▶
배송 전 주문취 소&교환&수정&추가주문 일 경우 발송 전 주문건에 한하여만 가능하시며,
이미 배송이 된 주문건은 취소&교환&수정&추가가 불가능 하십니다.
또한 전산상 배송전(배송대기) 으로 확인되어도 발송처리가 이미 되어지고있을수있으니
반드시 당일 오후(낮) 12시전까지말씀 부탁드립니다.
해당 의사를 늦게 주실 경우 발송보다 늦어져 상품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.
이러한 경우로 처리가 안되실 경우 저희쪽에서 책임 질 수 없는 부분이오니,
꼭 오후(낮)12시전 해당 내용을 q&a - "배송 전 변경/취소 "에 남겨주시면 되십니다.
(전화 연결이 여러울 경우 문의 게시판으로 꼭 의사를 당일 오후 12시전에 남겨주셔야합니다 )
그 이후에 요청 해주신 부분은 출고가 된 경우 출고 회수가 어려우시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
+
주소 수정,주문건 수정의 경우 다시 재결제, 재수정된 날짜를 기준으로 결제일이 새로 리셋되시기때문에
지연 입고 기재 상품의 경우 다시 그날로부터 날짜가 리셋되십니다 :)
*합배송시에도 가장 최근 주문건 날짜 순서 재 설정됩니다.
예시)9월10일 주문건과 17일 주문건 합배송시 17일 주문 순서로 재 설정되며 입고 계산또한 17일 다음날로부터 다시 해주셔야 하십니다.
+
발송확인은
좌측메뉴에 order-해당주문번호클릭-중간에위치한처리상태확인
방법대로 확인해주시면 되십니다.
+
[지그재그 결제 주문건]
지그재그 주문건은 주문이후 수정 자체가 불가하오니 수정(주소,색상,수량 등)을 원하실 경우 기존 주문건 취소 후 새로 주문해주시는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.